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직장인 소개팅 받고 솔로탈출 성공♥

직장인 소개팅 받고 솔로탈출 성공♥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욥 :)
저 요즘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이유가 궁금하시나요?
직장인 소개팅 받고 좋은 남자를 만나
솔로탈출 해서 지금은 행복하게
연애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중이거든요
그리고 저희 커플은 결혼이라는
목적있는 만남으로 소개팅을 받았던 터라
내년 봄에 성혼하기로 했답니다
사실 남자친구 만나고 나서 얼마 안 되고
식장이랑 스드메 알아 보려고
발품 팔아 여기저기 찾아 봤는데
코로나 영향 때문인 지 지금 이 시기에
결혼은 미친 짓이라며 반대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내년으로 미뤘어요
그래도 솔로탈출 한 게 어디냐면서
친구들에게 제 남친 소개하기 바쁘네요ㅎㅎ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솔로 분들 중
결혼을 목적으로 직장인소개팅 받고 싶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
집중해서 봐 주시길 바래요
아마 큰 도움 되실 수 있을 거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할게요 ^-^

 

 

 

저는 직장인소개팅 받으면서
성혼을 하기 위해 바로연이라는
결혼정보회사 업계를 이용했어요
이 곳은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운영하고 있는 곳이여서 결혼정보 업계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었고
인지도가 높은만큼 회원수가 엄청 많았죠
그리고 회원수가 많다 보니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과
매칭 만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성혼을 목적으로
직장인소개팅 받을 수 있는 곳하면
이 곳을 많이 추천해 주고 있더라구요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기업을 다니고 있어서
연봉 면에서나 학력, 키와 외모 등
외적인 부분 또한 나름(?) 괜찮아서
20대 때에는 술집이나 모임에 갔을 때
여러 번 번호도 따이고..ㅎ
스팩은 어디가서 꿀리지 않다 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친구들의 소개팅을 받아
솔로탈출 할 수도 있었을 거에요
하지만 저도 제가 괜찮은 사람인 걸
알다 보니 눈이 조금 높은 편이거든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배우자감으로
이게 좋고, 저런 게 좋으니
이 정도로 괜찮은 사람있으면
소개시켜 달라고 말하고 싶지만
어디 그게 쉽나요 ^^;
재수없다 라고 말할까봐 포기했어요ㅋㅋㅋ
그냥 제가 찾는 게 낫겠다 싶었죠

 

 

 

그렇게 해서 솔로탈출을 위해
처음 시도했던 건 동호회 모임이였는데요
와 그런데 동호회 활동을 해 보면서
별의 별 사건들과 듣지 못 할 말들이
들려와서 정말 충격적이더라구요
왜 다들 동호회는 말리는 지
직접 경험해 보니 이해가 됐어요
바람도 있었고 심지어는 불륜까지!
정말 최악 중에 최악이였었죠
그래서 솔로탈출을 하기 위해
더 좋은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곰곰히 생각해 본 결과
직장인소개팅 같은 모임에 나가는 건
어떨까 싶어서 엄청 찾아 봤었고
많은 분들께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을 추천해 주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호기심이 생겨
상담을 받으러 강남역 근처에 갔었죠

 

 

 

상담을 받아보니 정말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운영하고 있었고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여서
그런 지 모르겠지만 결혼정보업계에서
3위 안에 들어가는 기업이였고
업계 3위인만큼 회원수가 엄청 많아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과
매칭 만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저에겐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와서
여기 가입해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성혼을 목적으로
직장인소개팅이 가능했기 때문에
더더욱 저에게 안성맞춤인 곳이여서
이 곳을 이용하길 잘 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또한 성혼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갖추어져 있어서 합리적인 가입비와
비용대가 형성 되어 있어서
만족도 높은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받을 수 있던 점이
정말 만족스러웠었어요
저 사실 가성비 진짜 많이 따지는 편인데
이런 부분까지 맞춰주다 보니
제가 왜 이 곳을 가입했는 지 이해 가시죠?
그만큼 정말 마음에 들었던 곳이였답니다

 

 

 

그렇게 저는 바로연 결정사에 가입을 했고
본격적으로 여기만의 성혼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비스들을 경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한가지 의문이였던 점도 하나 있었어요
그 것은 바로 회원으로 가입하기 전에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들이 필요했던 거였고
왜 이러한 서류들이 필요한 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커플 매니저님께서는 저에게
불분명한 신원을 가진 사람과
매칭 만남에 걸리지 않도록
이 회사에서는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증을 받고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해 주셔서 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죠
여러분들께서도 상상해 보세요
소개팅 받을 사람의 신원이 불분명 하면
그만큼 피해를 당할 수 있을테고
사기결혼을 할 수도 있잖아요
이런 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한 혹여나 모를 피해를 막기 위해
제가 만약 직장인 소개팅 만남을 받는 동안
피해를 당하게 되었을 경우
최대 2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안심 책임 보험 시스템에 가입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안심하며 매니저님들께서
주선해 주시는 소개팅 만남을
받아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장점들 때문일까요?
이 곳은 매 년마다 소비자 만족도 부문으로
대상을 수상받아 12관왕까지 했더라구요
왜 많은 분들이 이 곳을 경험하시고
추천해 주고 있는 지 이해할 수 있었어요
괜히 업계 3위 안에 들어가는 게
아니구나 라고도 느낄 수 있었구요

 

 

 

게다가 이 곳은 직장인소개팅 전문으로
성혼 만남을 시켜주는 곳이였기 때문에
회원 분들의 스팩이 높아서 엄청 놀랬었어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도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 스팩을 가졌다고 생각했는데
우물 안의 개구리 였다고 할까요?
제 스팩은 높은 편에 속하지도 않았었죠
이 곳의 회원 분들의 스팩은 주로
저처럼 대기업 사원급부터 시작하여
성공한 젊은 CEO와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직장인소개팅 만남을 위해
스튜어디스, 아나운서, 감정평가사,
회계사, 법조계와 의료계까지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이 있었고
화려한 스팩을 자랑하고 있었답니다
실제로 저는 이러한 스팩을 자랑하고 있는
회원 분들과 매칭 만남을 받아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었구요
처음엔 솔직히 이런 분들이
나와 직장인 소개팅을 받으려고 할까?
라는 걱정을 많이 했었던 건 사실이에요
그런데 커플매니저님께서 힘 좀 써주셔서
덕분에 매칭 만남을 잘 받아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죠ㅎㅎㅎ

 

 

 

뿐만 아니라 여기는 제가 이상형과
매칭 만남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끔
도와주셨기도 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과학 기술원인 카이스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감성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서 제가 여태 상상만 해 오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완벽하게 이상형을 파악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소개팅 만남을 시켜주셔서
제가 원하는 분들로만 매칭 만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지금 제가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빠르게 만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민씨도
저처럼 바로연에 방문해서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맞선녀를 소개 받아
방송을 시청하신 미혼남녀 분들께
큰 화제가 되었던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내가 원하는 배우자의 외적인 부분과
성격, 성향, 취미, 경제적인 부분과
더 나아가 종교적인 부분까지 포함하여
세세하게 전부 다 알려주니
진짜 엄청 신기할 정도로 꿈에 그려왔던
이상형을 90% 가깝게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이 곳은 제가 이상형 분들과
직장인소개팅을 받고
완벽하게 성혼할 수 있도록
더욱 더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상담, 커플, 매칭 매니저님들께서
오로지 저만을 전담하여 3:1로
집중 캐어 서비스를 도와주시기도 했는데요
성혼이라는 하나의 일을 두고
세명의 전담 매니저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일처리를 도와주시다 보니
보다 빠른 맞선 만남은 물론이며
전문적인 연애 코칭과 상대방에 대한
피드백까지 제공해 주셔서
어색하지 않는 첫만남과 첫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여기서 재미난 에피소드를 들려드리자면
주말에 집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데
저녁 늦게 매칭 매니저님이 전화오셔서
OO님! 이 분 어떠세요?
직업은 이렇고 연봉은 저렇고
가정 분위기 화목하며 사랑받고 자라고
감성 매칭 시스템의 결과표에
적합한 사람이고 기타 등등
엄청 많은 설명들을 해 주시면서
저를 캐어해 주시는 모습 덕분에
오히려 제가 감동을 받아 매니저님께
주말인데도 지금까지 퇴근 안 하셨냐며
제가 저녁 사드릴테니 만나자고 해서
같이 저녁밥을 먹었기도 했답니다ㅋㅋㅋ

 

 

 

그렇게 저는 매니저님들의 도움을 받아
직장인소개팅 만남을 제대로 받을 수 있었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과까지 좋아 이렇게 여러분들께도
솔로탈출 하시라고 제가 경험했던
결혼정보업체 후기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곳은 서울을 본사로 시작해서
부산과 대구, 광주, 대전, 수원
이렇게 총 5개의 지역에 지사와
협력사도 갖추어져 있어서
전국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본사와 동일한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지사와 협력사에서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수도권에 살고 있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 내용 참고하셔서 각 지역에 맞는
지사와 협력사에 방문 후
전문적인 상담 받아 보시길 바랄게요

 

 

 

<바로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마지막으로 여기는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입비를
무료로 산출 받을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기도 하는데요
저도 이 사이트에서 먼저 제 가입비는
얼마인 지 궁금해서 산출 받아보고
적당한 수준의 금액이 나와 상담을 받았고
저는 결혼이라는 욕심이 있어서
조금 더 욕심 부려 가입비를 더 내고
더 만족스러운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받아 직장인소개팅으로
솔로탈출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밑에 사이트 주소 남겨 드리고 갈테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뵐게요
미혼남녀 솔로이신 여러분들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저처럼 솔탈 응원하겠습니다 ^0^♥

 

 

<무료로 가입비 산출 받아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