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만남어플 만남사이트 이용해 본 후기!

만남어플 만남사이트 이용해 본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욥 :)
요즘 날씨 너무 좋죠?
솔로였을 당시 이런 날씨일 때면
항상 연애하고 싶어서 계절을 탔었는데
저는 한 업계를 통해서 지금은
솔로탈출은 물론이며 결혼까지 해서
새신부라는 타이틀을 얻었어요
제가 만약 이 업계가 아니였더라면
아직까지 솔로였을 거고
이렇게 좋은 날씨에 데이트도 못 하고
집에만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생각만 해도 끔찍하고 우울해 지네요 ^^..
혹시 아직 솔로이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
집중해서 봐 주시길 바랄게요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더더욱 더요 !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당~

 

 

 

저는 평소에 외로움이 많은 타입이라서
계절을 남들보다 많이 탔었어요
그래서 연애하는 사람들이
항상 부러웠었는데요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의 힘을 빌려
소개팅을 받고 아무나 만나서
연애를 할 수도 있었지만
결혼을 해야 할 나이인 지라
신중하게 만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저처럼 이렇게 깐깐한 사람도
무조건 좋다는 광고 글을 보고
만남어플에 현혹 되어
이용해 보게 되었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 아시죠?
저는 원래 만남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이용하기 전에
우연찮은 계기로 만남어플 광고 글을 보고
가입비용이 싸다는 내용에만 현혹 되어
무언가에 홀리듯 한번 이용해 봤었어요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전으로 돌리고 싶은 심정이네요..
일단 만남어플의 단점부터 말씀드리면
이 업계는 제가 느끼기엔
알바가 굉장히 많았고 만나더라도
프로필과 일치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당혹스럽기도 했었어요
직업을 속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였고
얼굴 또한 사진과 달라서 실망했었죠
그렇다면 만남어플의 장점은?
아무리 생각해 봐도 없네요,, ㅜㅜㅎ
제가 경험했던 만남어플의 후기랍니다 ^^;

 

 

 

그렇게 저는 만남어플 업계한테
크게 한방 맞고 데이고 난 후에
결혼 할 사람을 만나려면
확실하게 투자하자 라는 생각이 들어
큰 마음 먹고 친구가 추천해 줬던
바로연이라는 만남사이트에 방문했어요
음 이 곳은 일단 결혼정보회사이구요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만남사이트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결정사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만남어플에 비해서 가입비용이
비쌀 지 언정 소개팅 만남은
확실한 편이라는 후기 글을 보게 됐거든요
또한 결혼 할 목적으로
가입한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저와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만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을 거라는 생각에
저도 상담을 받아보러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상담을 받으면서 느꼈던
바로연이란 곳은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이여서
다른 곳들에 비해 막강한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었고 회원수가 많은만큼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님들과
매칭 소개팅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던 곳이였어요

 

 

 

또한 일반적으로 결혼정보업체는
가입비용이 굉장히 비쌀 줄 알았는데
이 곳은 다른 곳들에 비해
성혼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잡혀 있어서 합리적인 가입비와
비용대가 형성 되어 있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로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 스를
누릴 수 있는 장점도 갖추어져 있었구요

 

 

 

뿐만 아니라 제가 이용했었던
만남어플처럼 프로필로 사기칠 수 없게끔
불분명한 신원을 가진 사람과
매칭 만남에 걸리지 않도록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 증을 받고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여서
완전 마음에 들어 회원으로 가입했답니다

 

 

 

그리고 바로연은 혹여나 모를
피해사태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업계 최로로 시도 되었고 아직까지도
유일하게 여기만 유지하고 있는
안심 책임 보 험시스템에 가입되어 있어서
제가 만약 매니저님들께서
주선해 주시는 매칭 소개팅을 받는 동안
피해를 당하게 되었을 때
최대 2억원까지 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한 시스템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안심하며 소개팅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러한 장점 때문에 이 만남사이트가
왜 제 친구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께서
후기 내용으로 칭찬을 많이하고
추천을 해 주고 있으며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이 높은 지
직접 경험을 해 보니 이해가 됐답니다

 

 

 

게다가 여기는 제가 이상형과
매칭 소개팅을 받을 수 있도록
대한민국 대표 과학 기술원인
카이스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과학 감성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서
제가 여태 상상만 해 오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완벽하게
이상형을 파악해 결과표를 토대로
제가 원하는 분들로만
매칭 소개팅을 시켜주는데요
처음에는 기계로 측정하는 거라서
별로 정확하지 않을 줄 알고
큰 기대를 하지 않으며 받았는데
막상 프로그램을 다 받고
결과표를 받아보니까 너무 놀랬어요
이상형이 완전 자세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매니저님께 와 정말 신기하네요
라고 말씀드렷떠니 매니저님께서
설명해 주시기를 이 시스템은 바로연이
총 27억을 투자해 개발했고
미국, 중국, 일본 3개국에 특허까지 받아
결혼정보 업계에서 최초 AI 시스템을
도입한 곳이라고 하셔서
엄청 색다르게 보였고 좋아 보였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마지막으로 만남사이트 바로연은
상담, 매칭, 커플 매니저님들께서
오로지 저만을 전담해 주셔서
3:1로 집중 캐어 서비스를 도와주셨는데요
성혼이라는 하나의 일을 두고
세명의 전담 매니저님들께서
일처리를 도와주시다 보니까
보다 빠른 소개팅 만남은 물론이며
전문적인 연애 코칭과 상대방에 대한
피드백까지 제공해 주셔서
어색하지 않는 첫만남과 첫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렇게 저는 총 여덟 번의 매칭 만남 중
여섯 번째로 만났던 분과 대화와 성격,
외적인 부분부터 경제적인 부분까지
모두 잘 맞아 연애를 하기 시작했고
결혼 할 목적이 있던 만남인 지라
짧은 연애 후 금방 결혼하게 되어
지금은 새신부 라는 타이틀로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바로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만약 여러분들께서도 만남어플과
만남사이트 중에서 어떤 곳이 좋을 지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제가 직접 경험했던 후기 내용을 바탕으로
참고해 보셔서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만남사이트 바로연에서는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입비를 무료로 산출 받을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상담까지 이어가셔서
만족도 높은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 스를 받아 저처럼 좋은 짝,
좋은 결실 맺어 보시길 바라겠습니당
아참 바로연은 서울을 본사로 시작해서
부산과 대전, 광주, 대구, 수원
이렇게 총 5개의 지역에 지사와
협력사도 갖추어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 굳이 서울권에 살고있지 않더라도
전국적으로 본사와 동일한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 스를 지사와 협력사에서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뵐게요 ^^
여러분들 모두 솔로탈출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댜 ♥

 

 

<무료로 가입비 산출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