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재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 지금부터가 진짜 만남!

재혼정보회사 지금부터가 진짜 만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
다들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는 지 궁금하네요
요즘 날씨가 완전한 봄에서
초여름으로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좋은 날씨인 거 같은데요
이제 서서히 여름 휴가에 대한
계획도 세워야 할 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커플 분들께서 많이들 돌아다니시곤 해요
그래서 솔로이신 분들께서는 나는 대체
언제 연애해서 결혼을 할 수가 있지?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은 재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우울해 하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초혼보다는 재혼에 대한
내용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제 경험담은 아니구요
제가 정말 아꼈던 언니에 대한 내용이에요
언니가 재혼정보회사를 통해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게 되었거든요
실제로 이 언니와 저와 함께 상담 받으러
갔기 때문에 제가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서
재혼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단 여러분들께 재혼정보회사를
알려드리기 전 저와 이 언니가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이웃님들께서도 아시겠지만 저는
청담동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
이 언니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건너 편에서 꽃집을
운영하고 있던 언니였어요
그래서 항상 출근할 때와 퇴근할 때
언니가 카페에 자주 와서 커피를
사 가시곤 하는데 저희 가게 커피가
맛있다며 자주 오시다 보니 익숙해져서
친해지게 되었고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어 자주 만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 남편과도 인사를 시켜주고
주말에는 같이 놀러를 다닐 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됐고 친해지게 되었는데요
제가 본 언니는 정말 이쁘고
사람 좋고, 성격 좋고
자기 명의로 된 가게가 있을 정도로
능력도 괜찮은 언니였어요
그런데 이 언니는 어느 누구에게도
말 하지 못 할 한가지 흠이 있더라구요
그 것은 바로 이혼이였어요

 

 

 

언니는 젊었을 때 결혼을 하고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중
의도치 않게 남편이였던 사람과
사별하게 돼서 우울증까지
왔었던 적이 있었대요
오래 만나왔고 오래 살았더라면
아쉬움이 덜 남았겠지만
젊었을 때 이런 일을 당하게 돼서
정말 가슴이 아팠다고 했었어요
이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
정말 얼마나 울었는 지 몰라요
언니의 남편은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돌아가신 분이셨거든요
이런 배경을 가지게 된 언니가
정말 딱하기도 하고 도와주고 싶어서
소개팅이라도 시켜줄까 싶었지만
너무나 완강히 거부를 하길래
당분간은 포기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제 성격상 쓸데없는
오지랖이 너무 심한 편이라서
항상 신경은 쓰이고 있었죠
그러다가 우연히 제가 즐겨보는
TV 프로그램에서 재혼정보회사에 대한
내용이 방송 되고 있었어요
예능 프로그램인데 초혼과 재혼을
다루고 있는 내용이더라구요
그래서 유심히 지켜보다가
너무 괜찮아 보이길래 언니에게
조심스레 다시 한번 말을 해 보았죠
직접 보면서 말로 하기엔
언니가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 보이기에
카카오톡으로 전송을 했었어요
'언니 내가 우연찮게 방송을 보다가
이런 업계도 있구나라는 걸 알게 됐다
혹시 생각해 보고 마음이 바뀐다면
나에게 언제든 지 말 해주라
기다리고 있겠다
나는 언니가 잘 됐으면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언니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아는 나로써는
솔직히 이대로 못 넘기겠다' 라구요

 

 

 

답장을 기다리고 있는데 하루동안
답장이 없어서 혹시 언니가 나에게
기분 나쁜 건 아닌가 싶었어요
어떻게 보면 제가 정말 주제 넘게
이 언니의 인생에 대해
관여하고 있는 걸 수도 있잖아요
노심초사하며 기다리고 있을 때 쯤
다음 날에 언니가 바빴다고
이제서야 카톡을 봤다며 연락이 왔어요
그리고 제가 했던 말에 언니가
한참을 고민하며 생각 해 봤는데
남편한테 하지 못 할 짓이라고
답변을 받게 되었구요
아 정말 언니는 재혼할 생각이
전혀 없구나 라고 판단이 들어서
저는 이제 두번 다시 소개팅이나
재혼정보회사를 권유하지 않았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저와 언니는
평소처럼 잘 지내오다가
저번 달에 갑자기 저에게
재혼정보업체에 대해 물어봤었어요

 

 

 

너무 오랫동안 시간이 지났던 터라
저도 완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전혀 생각지도 못 할 때에
게다가 재혼을 생각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언니가 저에게 이런 질문을
한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신기했었는데요
언니에게 왜 갑자기 재혼정보업체에 대해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냐고 물어 봤더니
어느 날 시어머니와 시아버지와 만나
식사자리를 가지게 되었는데
언니한테 이렇게 말씀하셨대요
이제 그만 짐 내려 놓고
너도 좋은 사람을 만나서
여자다운 삶을 살라고 말이죠
저는 이 말을 들었을 때
눈물이 핑 돌더라구요
언니의 남편 분이셨던 부모님께서
자신의 아들이 짐이라는 말을 하다뇨..
부모님의 입장은 이해가 되지만
정말 가슴 아픈 말이였어요
언니도 줄고 저도 펑펑 울었네요

 

 

 

시어머님과 시아버님께 저 말을 듣고 나서
언니는 많은 생각들을 가지게 되었대요
단 한번도 남편을 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그리고 어떨 때는 외롭긴 하더라도
누군가를 만난다는 게 남편과
시어머님, 시아버님께 죄스러워서
만나지 않았지만 시어머님과 시아버님께서
언니를 위해 저렇게 말씀을 해 주신다는 게
한편으로는 속상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마운 감정이 들어서 감사했다고 해요
언니는 그래서 남편과 사별한 지도
오래 지났겠다, 시어머님과 시아버님께서도
이제는 누군가를 만나라고 하시니
저에게 재혼정보회사를 물어봤었대요
일단 제가 재혼정보업체에 대해 아는 것은
별로 없어서 미운우리새끼라는 방송에
나온 곳을 언니에게 알려준 것이니
저와 같이 상담을 받아보러 가자고 했었고
언니가 시간 일정을 조율해서
알려준다고 하길래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자 언니에게
연락을 받았고 저와 언니는 일정을
조율해서 주말에 상담을 받으러 갔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재혼정보회사 중
업계 최초로 미운우리새끼 방송에 나왔던
바로연이란 곳이였는데요
방송 뿐만 아니라 업계 중에서
인지도가 제일 높아 많은 분들이
이 곳을 추천해 주고 있었고
이를 증명해 보이기라도 한 듯
저희가 주말에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많은 분들께서 이 곳에서 상담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어서 놀랬었어요
그래서 저와 언니도 예약했던 시간보다
15분 가량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고
상담 일정 시간이 딱 맞춰져서야
저희도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상담을 받기 위해 미팅 룸에
들어갔을 때 저와 언니는
또 한번 놀라게 됐어요
연예인 이무송씨가 저희를
맞이해 주셨거든요
이무송씨가 직접 상담해 주는 건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도 봤긴 봤었지만
홍보차 상담해 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저희처럼 상담 받으러 온
분들을 위해서 직접 상담해 주시려고
출근했다고 하여 놀랬답니다
상담을 받으면서 알게 된 사실은
이 곳은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운영하던 곳이였고 연예인이라는
네임 벨류 덕분에 바로연은
다른 곳들에 비해 막강한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었고 그에 따라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님들과
매칭 만남의 서비 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던 곳이였어요

 

 


언니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이무송씨가 사진도 같이 찍어주시고
개인적인 이야기도 해 주시면서
언니가 왜 재혼까지 결심하게 됐는 지
편안한 분위기로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옆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던 저는 확실히
프로는 프로구나라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이무송씨와 커플 매니저님께서는
언니의 결혼 가치관부터 시작하여
배우자의 경제적인 조건과
이상형은 어떤 지까지 자세하게
여쭤 봐 주시면서 언니에 대해
파악한 다음 성혼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 주셨어요
성혼 프로그램을 제가 여기에다가
말하게 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그냥 간략하고 큼지막하게
여러분들께 알려드리자면
일단 이 곳은 성혼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잡혀져 있어서
합리적인 가입비와 비용대가
형성 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였는데요
또한 성혼 프로그램을 다른 곳들과
비교해 주시면서 알려주시다 보니
바로연의 장단점을 확실히
알 수가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이 곳은 차별화 된 서비 스를
추구하고 있던 곳이여서 높은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던 곳이였는데요
이런 점 때문에 재혼정보업체 순위로도
당당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였어요

 

 

 

이런 점이 마음에 들어 언니는
가입하겠다고 말씀드렸고
매니저님께서는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해서 알려주셨는데요
이 곳은 아무래도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 지
그리고 사람과 사람끼리
연결시켜주는 곳이라서 그런 지
안정성에 대해서 굉장히 크게
신경을 쓰고 있던 곳이더라구요
불분명한 신원을 가진 사람과
매칭 만남에 걸리지 않도록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 증을 받고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등록이 가능해서
언니 또한 필요한 서류들이 많았고
준비하는데에 귀찮은 부분이 있다고 했었지만
그래도 안정성을 위함이니
언니에게 불평 불만가지지 말고
준비 잘 해서 드리라고 했답니다
서류 준비가 끝난 언니는 매니저님께 드렸고
일정 시간이 지나 합격하게 됐다는
통보를 받게 되어 언니도 바로연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바로연은 또 하나의 안정성을
생각하여 특별한 서비 스가
가입 되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혹여나 모를 피해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만약 언니가 주선 만남을 받고 있는동안
피해를 당하게 됐을 경우 최대 2억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안심 책임 보 험에
가입 되어 있는 곳이였어요
이 안심 책임 보 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따로 돈을 지불하고 가입해야 하나
망설이고 있을 때 매니저님께서는
가입비 내에 전부 포함 되어 있는
금액이라고 하셔서 여기 정말
서비 스 대박이구나 라고 만족했었고
왜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도
많은 상패를 받았는 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역시 경험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이렇게 직접 경험 해 보니
언니가 이 곳을 선택하길
정말 잘 했다고 해서
저도 내심 뿌듯했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건 제가 바로연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부분 중에 하나였는데요
바로연은 노블레스 상류층을
지향하고 있던 곳이여서 여러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있는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대기업 임원급부터 시작하여
성공한 CEO와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주선 만남을 위해
의료계부터 법조계까지
수준 높은 회원님들이 많이 가입 되어 있어서
언니도 자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수입 또한 많기 때문에
저는 언니와 비슷한 경제력을 가진 사람과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던 게
이 곳에서는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었어요
게다가 바로연은 노블레스 상류층이라는
스케일에 맞게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미팅파티까지 개최해서
특별 MC로 이무송씨가 직접 사회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하여
평균 7쌍의 커플을 탄생시킨다고 하니
언니에게 이 미팅 파티도
꼭 참석하라고 했답니다
나중에 언니가 이 미팅 파티에 다녀오고 나서
후기 알려준다고 했었는데 저도 기대 되네요
매니저님께서 말씀하시길 분위기가
정말 좋다고 했었거든요
미팅 파티에 대한 내용은 언니에게
후기 내용을 듣고 나서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언니와 제가
깜짝 놀랬던 성혼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도 나온 프로그램인데
방송으로 봤을 때는 자세하게 나오지 않아서
잘 몰랐었거든요
이 프로그램은 카이스트와 바로연이
공동으로 개발한 과학 감성 매칭
시스템이란 것인데 언니가 여태
상상만 해 왔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완벽하게 이상형을 파악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주선 만남을 시켜주고 있어서
언니가 원하는 분들로만 맞선 만남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였어요
이런 점 때문에 바로연이
다른 곳들에 비해 높은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던 거 같아요
이 프로그램을 처음 받았을 당시
언니와 저는 기계로 측정하는 거라서
정확하지 않을 줄 알고
별로 큰 기대를 안 하며 받았었는데
세상에나 왠걸! 검사를 다 받고 나서
결과표를 받은 후
언니가 입을 다물지 못 하는 거에요
이상형이 너무 완벽하게 나왔다면서 말이죠
아니 얼마나 자세하게 나오길래
언니가 이렇게 깜짝 놀래지?
궁금해져서 매니저님께
저도 한번 받아봐도 되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저도 받아보게 되었는데
정말 대박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여러분들께서도 꼭 받아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매칭 만남 상대방의 이목구비부터 시작해서
성격과 직업군, 가치관 전부 나왔는데
이건 말로 해서는 설명 불가에요
진짜 꼭! 받아 보시길 바래요
아마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랍니다
아무래도 초혼이 아닌 재혼이다 보니
두번째 결혼은 실패하지 않도록
바로연이 특별히 신경써서 만든
시스템인 거 같아요

 

 

 

그렇게 바로연에서 상담과 모든 검사까지
다 마친 후에 저희는 집으로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 언니는 바로연에서
3:1로 캐어 서비 스를 받았다고 했는데요
커플, 상담, 매칭 매니저님들께서
언니만을 전담하여 3:1로
캐어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어떻게 보면 장점이 될 수 있겠고
단점이 될 수 있겠는데
제 생각엔 장점이라고 봐요
평일부터 주말까지 매니저님들께서
연락을 자주 하신다고 해요
그만큼 신경써서 매칭 만남을
시켜주려고 하신 거니 저는 좋게 봤지만
언니는 꽃집을 운영하고 있어서
손님들을 응대해 드려야 하기 때문에
바빠서 연락을 잘 못 받거니와
솔직히 말해 귀찮기도 했었대요
그래서 제가 언니에게
배 부른 소리 하지 말라고 했었어요
다른 곳들은 이렇게 산경써서 하지도 않고
그냥 달랑 약속만 잡은 뒤
여기서 이 사람과 만나세요!
통보식으로 이렇게 끝난다고 하는데
바로연은 디테일하게 신경써서
시간부터 장소까지 조율 한 다음
만남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니
바쁜 거 알겠지만 언니 좋은 사람
만나야 되니까 연락 잘 받으라고 했었죠
그리고 언니가 가입한 지 얼마 안 돼서
아직까지 매칭 만남을 받아 보지 못 했지만
이상형과의 매칭 만남이라서
저는 분명히 여기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는 중이에요
언니가 주선 만남 받을 때에도
후기 알려준다고 했으니 다시 한번
포스팅해서 이웃님들께도 알려드릴게요

 

 

 

 

<바로연 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께서도 만약
재혼정보회사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궁금증이 있던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바로연에서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입비를 무료로 산출 받을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이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상담까지 이어가셔서 이상형과의
맞선 만남으로 좋은 짝을 만나
좋은 결실 맺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로연은 서울을 본사로 시작해서
수원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이렇게
총 5군데에 지사와 협력사를 두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굳이 서울권에 살고있지 않더라도
본사와 동일한 성혼 프로그램과 서비 스를
지사와 협력사에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밌고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러 올게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이웃님들과 여러분들 모두
재혼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가입비 산출 무료로 받아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