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연애칼럼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나타나는 행동과 증상!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나타나는 행동과 증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당 :)
혹시 저와 이웃님 분들 중에서
남자와 썸을타고 있는 분 계신가요?
그런데 이 남자!
나에게 관심이 있는 지 없는 지
잘 모르겠고 헷갈리시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
재미있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할게요 ^^

 

 

 

남자는 때에 따라 섬세하지만
덜럴 댈 때도 있고 단순할 때도 있어서
여성 분들께선 썸을 타고 있는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 지 없는 지
잘 모를 때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나타나는 행동과 증상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행동들과 증상에 대해
적극적인 남자와 소극적인 남자를
예로 들어서 설명해 드릴게요

 

 

 

적극적인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보이는 행동과 증상

 

 

적극적인 남자는 마음에 드는
여자 분이 있다면
굉장히 추진력이 빨라집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여자 분을
항상 만나려는 행동을 취하게 되고
연락 또한 끊임없이 계속 하게 되죠
또한 소유욕마저 강하기 때문에
질투심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다른 남자와 만나거나 연락하는 걸
상당히 싫어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내 여자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게 됩니다
허나 여기서 문제인 점!
적극적인 남자는 다 좋지만
너무나도 단순해서 필터링 없이
말하고 행동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래서 여자 분들께서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며
무례한 사람이라고 오해할 수도 있으니
적극적인 남자 분들께서는
마음에 드는 여자 분이 있다면
한템포 쉬고 행동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이런 적극적인 남자들은
한번 연애하면 오랫동안 만나기 때문에
헷갈리게 하는 남자들 보단
적극적인 남자와 썸을타는 걸
여자 분들꼐 추천드린답니다

 

 

 

소심한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보이는 행동과 증상

 

 

저도 남자지만 소심한 남자들은
엄청 피곤한 스타일인 거 같아요
물론 관심있는 여자에게 보이는
행동들과 증상에 있어선 조심스럽고
디테일 하다는 점이 장점이겠지만
장점도 단점이 될 수 있답니다
소심한 남자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조심스럽다 보니까
표현력이 완전 제로에 가까워요
그래서 여자 분들께서는
소심한 남자와 썸을 타게 될 경우
이 남자가 무슨 생각을 하는 지
나를 좋아하기는 하는 지
답답한 경우와 상황들이 발생되며
결국에 썸에서 끝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게 됩니다
제가 예전에는 혈액형을 믿는 편이였는데
A형이 보통 소심하다고 하죠?
하지만 제가 본 A형 남자 중에서
적극적인 남자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오히려 B형인 남자가
소심한 남자들이 많더라구요
화끈하다던 B형.. 정말 의외였고
아무튼 혈액형을 신뢰하면 안 되지만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내 미래 배우자는 누구일까?

무료로 보기 클릭!

 

 

오늘은 이처럼 적극적인 남자와
소심한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나타나는 행동들과
증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만약 썸남이 적극적인 남자라면
진지하게 만나 보시길 바라고
소심한 남자라면 어쩔 수 없지만
리드해서 만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뵐게요
남은 하루 화이팅 하시고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뵐게요 ^^

 

 

오늘의 운세는?

무료로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