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미래 배우자 찾기 통해서 솔로탈출!

미래 배우자 찾기 통해서 솔로탈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
저 요즘 너무 행복하네염
저를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20대 후반 끝자락을 달려가고 있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 해서
결혼 적령기를 넘기면 어쩌나 싶었는데
우연찮은 계기로 바로연 결혼정보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미래 배우자 찾기 통해서
좋은 사람을 만나 솔로탈출 성공 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재미삼아 해 봤었는데요
결과를 보니 신기할 정도로 잘 맞더라구요

 

 

 

저는 사실 이렇게 소개팅 받아서
배우자를 만나고 싶은 생각은 없었는데
사람은 간사하다고 하죠..?
외롭다 보니 별의 별 것을 검색해서
찾은 게 미래 배우자 찾기 였답니다
처음엔 혈액형별 궁합도 있고
결혼 점수, 연애진단 등 많았는데
저는 제 미래 배우자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배우자 찾기를 받을 땐
별로 정확하지 않을 거 같아서
그냥 대충 체크했더니
아예 결과가 안 보였는데요
이상해서 다시 시도한 후에
이번엔 제대로 체크해 봤더니
제대로 된 결과를 볼 수 있었어요
만약 저처럼 테스트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진심을 다 해서 하셔야 한다는 점ㅋㅋㅋ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당!

 

 

 

미래 배우자 찾기를 다 하고 난 후엔
이런 사람 소개 안 시켜주나? 싶었는데
다행히 바로연에서 먼저 전화가 오더라구요
이에 맞는 사람을 소개시켜주겠다면서요
처음부터 흥미를 가지고 있었던터라
저에게 전화 주셨던 분과 통화로
상담 일정을 잡고 방문하러 갔었답니다
바로연은 강남역 근처에 본사가 있어요
그리고 상담을 통해 알게 된 사실인데
본사 뿐만 아니라 부산과 대구, 광주,
대전, 수원 이렇게 총 5개의 지역에
지사와 협력사가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회사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또한 이러한 장점 때문에
수도권에 살지 않더라도
전국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겠구나 싶었답니다
만약 서울이나 수도권에 살고있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 내용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저는 그렇게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에
방문해서 매니저님을 만나
본격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요
이 곳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처음 접해봤기 때문에
모든 게 다 생소해서 너무나도
당연한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는 결정사는
거의 없다고 설명해 주셨고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들에 비해 독보적으로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고
회원수가 많은만큼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과 매칭 만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애초에 받았던
미래 배우자 찾기를 통해서
이미 결과표를 손에 쥐고 있던
매니저님이여서 제가 원하는 분들과
매칭 만남을 시켜준다고 자신있게
약속을 하길래 가입 한다고 했답니다

 

 

 

그런데 대박사건 !
이 곳이 마음에 들어 가입했더니
이제는 전문적인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이 프로그램의 명칭은
과학 감성 매칭 시스템이란 것인데
제가 여태 상상만 해 오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완벽하게
이상형을 파악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저를 전담해 주신 매니저님들께서
매칭 만남을 시켜주는 것이였어요
그래서 제가 원하는 분들로만
만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었고
미래 배우자 찾기 받은 걸
잘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죠
이러한 장점 때문에 저를 포함한
미혼남녀 분들의 솔로탈출을 도와
업계에서 높은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었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 보니
실제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선정한
결혼정보 업계 Best 3위 안에
포함 되어 있어서 바로연 이용하길
잘 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뿐만 아니라 여기는
안전한 소개팅 만남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증을 받고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여서
피해 사례가 없는 곳으로도 유명했는데요
간혹 소개팅 어플이나 사이트 같은 경우
프로필 사기나 혹은 알바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당했다는 기사를
티비나 인터넷에서 접하곤 했는데
이 곳은 그러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구나 싶어서 안심했답니다
허나 방심은 금물이죠~?
바로연은 혹여나 모를 피해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시도 되었고 아직까지도 유일하게
바로연만 유지하고 있는 안심 책임 보험
시스템에 가입 되어 있어서
제가 만약 매칭 만남을 받는 동안
피해를 당하게 됐을 경우
최대 2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한 프로그램들이 갖추어져 있더라구요
그야말로 감동의 연속...♥
왜 바른 만남, 바른 인연이라고 하는 지
직접 이용해 보니 이해 할 수 있었답니다

 

 

 

<바로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단순히 심심함과 호기심으로
미래 배우자 찾기 했을 뿐인데
진짜로 배우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저에게 거짓말처럼 순식간에 다가왔고
능력있는 바로연 매니저님을 만나
좋은 사람을 소개 받은 후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하게 되어
솔로탈출 성공하게 됐는데요
막상 결혼하려고 준비를 하다보니
이렇게 힘들 줄 몰라서
살짝 미루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결혼적령기 전에 성혼하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너무나 큰 축복이자 행운이여서
열심히 신랑 될 사람과 함께 가성비 좋은
스드메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여러분들 중에서 이 글을 읽고 있는
미혼남녀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제 경험담을 도움으로
올해엔 솔로탈출 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제가 이용했던 미래 배우자 찾기
남겨드리고 갈테니 이용해 보셔서
솔로탈출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당 ^^♥

 

 

내 미래 배우자는 누구일까?

무료로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