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만남사이트 통해서 20대 소개팅 받아 20대 결혼 성공!

만남사이트 통해서 20대 소개팅 받아 20대 결혼 성공!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반갑습니다 :)
드디어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ㅜㅜㅎ

시간은 왜 이렇게나 빨리 흘러가는 지 모르겠어요

새해 소원을 빌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여러분들께서는 2020년 새해 목표와
소원 혹은 소망 이런 게 있으실까요?
저는 로또 1등 당첨 돼서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사는 게 소원이에요!
새해 소원이 나와서 하는 말인데
오늘 포스팅은 조금 색다른 내용으로
저와 가장 가깝게 지내는 동생에 대한
이야길 들려 드릴 예정이에요
이 동생은 2020년 새해 목표로
좋은 남자 만나서 결혼을 하는 게
소원이였는데 이루어졌거든요
혹시 아직까지 솔로탈출을 하지 못 해서
이변 년도에도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오늘 제 친구 이야기를 집중해서
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당 ㅋ_ㅋ
특히 20대 30대 싱글 분들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아마 큰 도움 되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할게요~

 

 

 

동생은 제가 살면서 처음 들어봤던
생소한 사이트를 통해서 20대 소개팅을 받아
남자친구와 행복하게 연애를 했었고
20대 결혼이라는 목적있는 만남이라서
최근에 20대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어요
저는 처음에 이 동생이 어플을 통해서
소개팅으로 남자를 만난 줄 알았는데
동생의 이야길 들어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만남사이트를 통해서 만났던 거였었어요

 

 

 

저는 처음 들어 본 업계라서
그런 업계도 있냐며 궁금하다고
제대로 알려달라고 해서 듣게 됐답니다
정식 명칭은 '결혼정보사이트' 라는 것이고
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똑같이 소개팅이나
만남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였기 때문에
만남사이트 라고 칭하기도 하더라구요
동생이 말하길 이 곳은 솔로인 분들께서
결혼을 하기 위해 찾는 곳이라고 했었어요
요즘은 시대가 발전해서 어플을 통해
만날 줄 알았는데 만남에 대해서
더욱 더 전문화 되어 있고 체계적으로
잡혀진 성혼 프로그램들 때문에
많이들 이 업계를 이용한다고 했었고
동생 또한 이 업계를 이용했다고 했었죠

 

 

 

동생이 이용했던 만남사이트는
20대 30대 소개팅 만남으로 많은 커플을
성혼시켰던 바로연이라는 곳이였어요
동생은 이 곳을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알게 됐고 이용하게 됐다고 했었는데요
처음 추천 받았을 당시만 해도
다른 곳들과 비교해 보고 싶어서
여기 저기 알아 봤었는데 여기만큼
좋은 곳은 찾기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이 곳은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직접 운영하고 있던 곳이여서
다른 곳들과 비교해 봤을 때
막강한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었고
회원수가 많은만큼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과 20대 소개팅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던 곳이여서
여기를 선택했다고 했었어요

 

 


게다가 이 곳은 성혼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잡혀져 있어서
합리적인 가입비와 비용대가
형성 되어 있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는 금액대로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 스를
받을 수 있어 좋았다고 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여기는 차별화 된 서비 스를
추구하고 있던 곳이여서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이 높아 많은 분들께
추천받고 있던 곳이였기 때문에
동생은 이러한 점이 마음에 들어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회원으로 가입하기 전
필요한 서류들이 있다고 해서
동생은 처음에 의아해 했대요
그래서 매니저님께 여쭤보니
이 곳은 결혼할 사람과 사람끼리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만남사이트이기 때문에
안전한 만남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 증을 받고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곳이여서
동생도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야만
가입 할 수 있었다고 했었어요
준비하는 과정은 약간 복잡해서
귀찮은 부분이 존재했지만
그래도 안전한 20대 소개팅 만남을 받아
20대 결혼에 성공하기 위해
불평 불만 없이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일정 시간이 지나자
다행히 합격하게 된 동생은 바로연에서
또 다른 하나의 안전 시스템 때문에
만족할 수 있었다고 했었는데요
이 곳은 혹여나 모를 피해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시도 됐고
아직까지도 유일하게 만남사이트 중
바로연만 유지하고 있는
안심 책임 보 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만약 동생이 주선 만남을 받는 동안
피해를 당하게 되었을 경우
최대 2억원까지 보 상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가입되어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했었어요
이러한 장점 때문에 왜 이 곳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 받고 있고
커플 탄생율과 성혼율이 높은 지
직접 경험해 보니 이해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이 곳은 노블레스 상류층을
지향하고 있는 곳이여서 여러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있는 곳이라고 했었는데요
그래서 만남사이트 바로연의 회원층은 주로
대기업 직웝, 임원급부터 시작하여
성공한 젊은 CEO와 명문가, 자산가,
전문직 주선 만남을 위해 아나운서와
승무원, 공무원, 스튜어디스, 세무사,
법조계와 의료계 등 수준 높은 회원님들이
많이 가입 되어 있었다고 했었어요
솔직히 20대 결혼은 현실이라고 하잖아요
동생은 이러한 부분이 마음에 들어
이 곳에 가입하길 잘 했다라는 생각을 했고
매칭 만남을 받을 때마다
스팩이 뛰어난 분들로 만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고 했었답니다

 

 

 

게다가 바로연은 노블레스 상류층
만남사이트 답게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미팅파티까지 개최해서 특별 MC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직접 사회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하여
평균 7쌍의 커플을 탄생시킨다고 했었는데요
동생은 아쉽게도 주말에도 출근해야 하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참석하지 못 했지만
만약 여러분들 중 20대 결혼으로
1:1 매칭 만남 보다는 다수대 다수의 만남으로
운명의 짝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랄게요
분위기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바로연에서는
무료로 이 미팅 파티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 봐야겠죠?!

 


<무료 맞선 이벤트 신청하기 클릭!>

 

 

 

그렇다면 이 동생은 어떻게 해서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된 걸까요?
동생이 말하길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 프로그램 덕분에 이상형과
매칭 만남을 받아 신랑을
만나게 된 거 같다고 했었어요
이 곳에서는 이상형과의 매칭 만남을
받을 수 있도록 카이스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과학 감성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서
여태 동생이 상상만 해 오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이상형을 파악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주선 만남을 시켜주고 있던 곳이여서
동생이 원하는 분들로만 매칭 만남의
서비 스를 받아 커플로 금방
이어질 수 있게 됐다고 했답니다

 

 

 

그리고 만남사이트 바로연은
매칭, 상담, 커플 매니저님들께서
오로지 동생만을 전담하여 3:1로
집중 캐어 서비 스를 도와주셔서
동생은 보다 빠른 매칭 만남은 물론이며
전문적인 연애 코칭과 상대방에 대한
피드백까지 제공 받아 어색하지 않는
첫만남과 첫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었는데요
그렇게 동생은 총 여섯 번의 맞선 만남 중
네번 째로 만났던 분과 대화와 성격,
결혼에 대한 가치관과 외적인 부분,
경제적인 부분 모두 잘 맞아
연애를 하기 시작했고

성혼의 달이라는 올 해 5월에
20대 결혼에 성공하게 되어
지금은 새신부라는 타이틀을 얻어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바로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만약 이웃님들 중에서도 솔로탈출을 하고자
만남사이트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바로연에서는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입비를 무료로 산출 받을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상담까지 이어가셔서
동생처럼 이상형과의 매칭 만남을 받아
20대 결혼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아참! 그리고 바로연은 서울을 본사로
시작해서 광주와 부산, 대전, 대구, 수원
이렇게 총 5개의 지역에 지사와 협력사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굳이 서울권에
거주하고 있지 않더라도 전국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당!
여러분들 모두가 솔로탈출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멀리서 응원하도록 할게욥 ♥

 

 

<가입비 산출 무료로 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