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천주교결혼정보회사 가톨릭 소개팅 만남 받고 성혼!

천주교결혼정보회사 가톨릭 소개팅 만남 받고 성혼!


 

 

 

저는 종교를 믿지 않았기에
'아 이 사람이다' 라고 생각드는 사람과
만나 성혼을 하고 둘째까지 낳게 됐어요
허나 종교적인 문제로 만나고 있던
남자친구와 자주 다투고
헤어짐을 반복하던 제 친구는
결혼 적령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종교를 이해해 줄 사람을 만나지 못 해서
친구들 중 혼자만 미혼이였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그리고 결혼을 전재로 만나고 있다며
정식으로 소개시켜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를 비롯한 다른 친구들 모두 놀래면서
'드디어 종교 이해해 줄 사람 만났어?'
'역시 연애 할 사람 따로 있고
결혼 할 사람 따로 있네' 라며
깨톡 단톡방에서 축하해 줬고
이제 곧 결혼 할 친구와 날을 잡아
신랑 될 분과 함께 만났답니다

 

 

 

만나서 저희의 대화 주제는
당연히 친구의 성혼 스토리였고
어디서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 지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대박!
남편 될 분도 천주교 성당을 다녔고
신앙생활을 한 지 오래 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성당에서 만났겠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래요
천주교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났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어요

 

 

 

솔직히 이 친구는 종교만 빼면
대학교 잘 나왔고 이름만 대면
알만한 직장을 다니고 있으며
외적인 부분과 경제적인 부분
모두 다 괜찮은 친구인데
왜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했는 지
저를 비롯하여 그 자리에 모인
친구들은 이해가 안 돼서 물어봤었죠
그랬더니 친구는 사실 자기도
이런 업계를 이용할 줄 몰랐다고 해요
하지만 집에서도 눈치를 주고
저희 모두 다 시집을 가니까
조급해 져서 최후의 수단으로
이 곳을 이용했다고 했었어요

 

 

 

친구가 이용했던 곳은
바로연이라는 천주교결혼정보회사였고
CMO로 연예인 이무송씨가
운영하고 있어서 연예인 결정사 라는
네임 벨류 때문에 수많은 결정사 중
가장 마음에 들어 가입했다고 하더라구요
저와 친구은 이 업계를 이용해서
만났던 게 아니였기 때문에
더 궁금해서 자세히 알려달라고 했더니
남편 될 분과 같이 알려주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설명을 들어 본 결과
왜 친구와 신랑 될 분이
이 곳을 이용하게 되었는 지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일단 이 곳은 성혼을 전문으로
소개팅 맞선 만남을
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에
전문직 소개팅 만남은 물론이며
종교적인 문제까지 생각해서
기독교를 포함 가톨릭과 불교 등
회원을 따로 분류하여 관리 해서
매칭 만남을 시켜준다고 해요

 

 

 

그리고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여서
독보적으로 많은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고
회원수가 많은만큼 가톨릭 맞선 만남은
물론이며 다양한 직군을 가진 회원 분들과
매칭 만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울 거 같아 가입했다고 했었어요

 

 

 

또한 이 곳은 종교 만남 뿐만 아니라
노블레스 상류층 만남을 지향하고 있는
가톨릭결혼정보회사여서 제 친구처럼
스팩 좋은 회원님들이
많이 가입되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신랑을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친구의 말을 들어보니 여기는
여러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있어서
대기업 사원급부터 시작하여 임원급과
성공한 젊은 CEO,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소개팅 만남을 위해
아나운서, 스튜어디스, 감정평가사,
법조계와 의료계 등 수준 높은
회원 분들이 많아 매칭 만남을 받을 때
자기 스팩은 명함도 못 내밀 정도로
직업 좋고 잘 생긴 분을 만나
처음엔 엄청 긴장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바로 첫번째 만남 때에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는 아니고
여섯 번째 만남 때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고 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다양한 컨셉으로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미팅파티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친구는 일부로
참석하지 않았다고 해요
성격상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인 지라
미팅파티에 가면 왠지 정신 없을 거 같고
매니저님들이 주선해 주시는 만남이
더 좋을 거 같아 거절했다고 했답니다
제 친구와는 반대로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 중 활발하신 분이 있다면
다수대 다수의 만남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운명의 짝을 만나 보시길 바래요 ^^

 

 

 

그렇다면 제 친구는 어떻게 해서
지금의 남편 될 사랑믈 만나게 됐을까요?
바로 이 시스템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과학 기술원인 카이스트와 바로연이
공동으로 개발한 시스템으로써
여태 친구가 상상만 해 왔던 이상형을
뇌파 측정을 통해 보다 완벽하게
이상형을 파악하고 결과표를 토대로
매니저님들께서 주선 만남을 시켜주셔서
친구가 원하는 분들로만
가톨릭 맞선 만남을 받아 엄청 신기하고
고마운 시스템이라고 알려줬었어요
심지어 SBS 방송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민씨도 이 프로그램을 받았다고 해요
저는 결혼을 해서 경험하지 못 하겠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니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여러분들 만약 이 프로그램 받게 되면
댓글로 꼭 후기 알려주시길 바래요 ㅎㅎ

 

 

 

그리고 과학 감성 매칭 시스템의
결과표를 토대로 매칭, 상담, 커플
매니저님들께서 제 친구만을 전담해서
3:1로 집중 캐어 서비스를 도와줬대요
이러한 장점 때문에 보다 빠른 맞선
만남은 물론이며 전문적인 연애 코칭과
상대방에 대한 피드백까지 제공해 줘서
어색하지 않는 첫만남과 첫데이트를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했었답니다

 

 

 

아참 이 부분을 잊어버릴 뻔 했네요!
여기는 결혼할 사람과 사람끼리
연결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해서 굉장히 크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불분명한 신원을 가진 사람과
매칭 만남에 걸리지 않도록 철저하게
학력부터 재직까지 신원 인증을 받고
서류 심사에 통과가 되어야지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여서
안전한 소개팅 만남은 물론이며
혹여나 모를 피해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초로 시도 됐고
아직까지도 유일하게 여기만 유지하고 있는
안심 책임 보험 시스템에 가입 되어 있어서
만약 친구가 매니저님들께서
주선해 주시는 맞선 만남을 받다가
피해를 당하게 됐을 경우
최대 2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추어져 있었기 때문에
자신과 매칭 된 분들의 신원은
확실히 보장 된 부분이여서
안심하여 매칭 만남을 받았다고 해요
장점은 확실히 안전하다는 것이며
단점은 필요한 서류들이 조금 있어서
준비하는데에 귀찮은 부분이 있다는 거?
그거 빼곤 모두 마음에 들었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는 만약 이 곳을
가입한다면 미리 어떤 서류를 가지고
가야 되는 지 여쭤보시길 바래요
그럼 시간 단축도 될 수 있겠죠?

 

 

 

 

<바로연 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

 

 

오늘은 이처럼 종교 문제 때문에
만나는 남자친구 마다 헤어짐을 겪었던
제 친구의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다행히 천주교결혼정보회사를 알게 되고
이 업계를 톨해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
내년에 성혼한다고 하니 뿌듯하네요
미혼남녀 여러분들 중
천주교 뿐만 아니라 기독교나, 불교
종교를 가진 분들께서도 상담 가능하니
한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여기는 서울을 본사로 시작해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수원
이렇게 총 5개의 지역에 지사와
협력사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사와 동일한 성혼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협력사와 지사에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 뵐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0^♥

 

 

<무료로 가입비 산출 받기 클릭!>